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 가격 사이즈
코로나 상황에서도 명품 샤넬의 인기는 식지 않고 있습니다. 한국의 경우 백화점 샤넬 매장에 긴 줄의 구매 대기 라인이 있다고 합니다. 이는 샤넬 가격 인상 때문이기도 합니다.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 가격은 인상 속도가 빠릅니다. 2020년 5월 중순에는 715만원이었습니다. 그런데 올해 5월 중순 이후 20퍼센트 가격 인상되어 846만원이었습니다. 그런데 11월 2일 다시 가격이 또 올라서 현재 가격은 864만원입니다.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 은장의 가격은 현재 864만원인데 또 얼마나 가격이 오를지 가격 인상 속도가 빨라서 더욱 샤넬을 구매하려는 대기자들의 수요가 더 많아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샤테크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샤넬을 사서 재테크를 한다는 뜻인데 이는 100만원 이상 가격 차이가 있어서 그대로 팔기만 해도 차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도 항상 샤넬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많아서 재고가 많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 구매하려면 샤넬 매장에 전화해보고 재고를 확인해봐야합니다. 따라서 3시간 이상 백화점에서 마냥 대기해서 구매하지 말고 미리 전화를 해보고 재고 파악을 무조건 해봐야합니다. 샤넬이 이렇게 가격을 계속 인상하는 것은 마케팅 전략의 하나라고합니다. 샤넬 브랜드 자체가 관리를 계속해서 일부러 샤넬 제품을 자주 노출시키지않고 비밀스럽게 보여주면서 희소성있는 제품으로 관리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루이비통은 제품 가격대가 다양한 반면 샤넬은 제품 가격이 비싸고 갖기 어려운 제품이라는 인식때문에 오히려 사람들이 갖고 싶은 명품이라는 이미지를 주게됩니다. 샤넬은 화장품만 하더라도 프로모션 할인 행사등을 제한하여 장기적인 브랜드 관리를 하게됩니다. 그래서 당장의 이익은 줄어들지 몰라도 장기적으로 보면 샤넬은 고급스러운 브랜드라는 명품 브랜딩 전략이 잘 맞아 떨어지고 있습니다. 샤넬 클래식 캐비어는 클래식 디자인의 원조라고 할 만큼 샤넬의 대표적인 가방 라인 중 하나로 꼽힙니다. 샤넬 클래식 캐비어 라인에는 금장과 은장이 있습니다. 금장은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은장은 조금 더 캐주얼하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는 느낌의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 캐주얼한 느낌의 스타일로 옷을 입는다면 샤넬 클래식 캐비어 은장이 더 잘 어울릴 것이며 샤넬 클래식 캐비어 금장은 조금 더 정장을 입는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 사이즈 수납은 장지갑 핸드폰 화장품 쿠션등이 수납 가능하며 점보 사이즈는 더 크기 때문에 많은 수납을 원한다면 점보사이즈가 더 수납이 잘 됩니다.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은 더블 플랩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안쪽에 한번 더 덮개가 있어서 가방을 열어도 떨어지지 않게 내용물 분실을 막아줍니다. 가방 내부는 똑딱이 단추로 잠글 수 있고 안쪽에도 샤넬 로고가 크게 그려져 있습니다. 바닥에 절개 라인이 있고 내부 컬러는 버건디 색상입니다.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 사이즈는 가로 약 25.5센치미터 정도 됩니다. 그래서 샤넬 클래식 캐비어 2.55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또한 점보 사이즈는 가로 약 30센치미터정도 됩니다. 샤넬 cc마크는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 사이즈가 더 크고 선명한 것이 특징입니다. 캐비어 가죽을 사용하며 질감이 부드럽고 단단하며 윤기가 느껴집니다. 샤넬 클래식 캐비어 미듐은 결혼식 모임 행사 등 다양한 장소에서 고급스러운 가방으로 들고 나갈 수 있는 명품 라인입니다.